홍콩여행: 침사추이 하버시티에서 무료 짐 보관함 이용하기 (1박 3일 홍콩 여행 짐 보관)

 



하버시티 짐보관 하기

 

 [침사추이 하버시티에서 무료 짐 보관함 이용하기]

 

 

구룡역에서 얼리체크인으로 큰 짐 2개를 보내고 나서, 작은 캐리어 2개를 보관할 곳을 찾아야 했답니다.

물론 역 근처 짐 보관함이 유료로 있다고 했어요. 하지만 전 날 갔었던 침사추이 하버시티에 무료 짐 보관함이 있는것을 보고 왓기에

우리는 침사추이 하버시티로 향했답니다.  AEL 고속 전철을 탄 승객에게는 무료 셔틀 버스가 있어서

구룡역에서 AEL 무료 셔틀 버스인  K2 버스를 타고 침사추이로 갔어요.

 




하버시티에 왔어요. 1월 2일이었는데..1월 1일에는 있었던 전구 장식과 크리스마스 장식이 다 없어졌더라고요. 

ㅎㄷㄷㄷ 참 빨리고 치웠네요. 낮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.



그래도 하버시티 입구예는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이 남아 있었어요.

홍콩 여행은 역시..크리스마스 시즌에 가는게 좋은 것같아요^^ㅋㅋㅋ 정말 멋진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만날 수 있거든요.

하버시티 입구에서 3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.



3층에서 게이트 웨이 쪽으로 3층 HSBC은행으로 가면 되요. 

보이시죠? 짐 보관함은 HSBC은 옆으로 있답니다.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답니다.


 




생각보다 큰 무료 짐 보관소가 하버시티에 있어서 참 좋았어요. 쇼핑을 많이 하신 분들이 이용하기좋을 것 같아요.

더불어 저처럼 짐이 많은 홍콩 여행객에도 딱~~~>ㅁ<

근데..여긴 정말로 금방 자리가 차더라고요~ 제가 간 시간은 12시쯤 넘었었는데... 딱 하나의 자리가 남아 있었어요.

 

하버시티 무료 짐 보관함

아침 10시~ 밤 10시까지 운영하고요, 

하루가 지나면 홍콩달로로 100 달러를 내야한다고해요.

 



저희 짐이 작은 기내용 캐리어가 2개가 있었는데, 신기하게도 이 작은 사물함에 2개가 쏙~ 들어가더라고요.

 깊이가 있어서 작은 사물함에는 기내용 캐리어 2개가 들어가서 무척 좋았어요.

처음에는1개만 들어갈까봐 캐리어 한개는 끌고 다녀야 한다는 생각에 아쉬워 했엇거든요. 

암튼 짱 좋은 하버시티 무료 짐 보관함이었어요!!



보관함을 이용하는 밥법은 초록색으로 불이 들어와 있는 빈 사물함에 물건을 넣어요.

저희는 10번 사물함에 물건들을 넣고 닫은 뒤 번호를 다시 누르면 된답니다. 




이렇게  비빌번호와 함께 제 사물함 넘버가 적혀진 종이가 나온답니다.

이건 잃어버리면 안되요!!!! 절대 잃어버리면 안되요.

저희는 그래서 종이를 카메라로 찍어 놧엇어요. 그리고 잃어버려도 다른 사람들이 가져 갈 수 있게때문에 보관을 잘 하는게 중요해요.




하버시티 무료 짐 보관함 덕분에 1박 3일 홍콩 여행의 2일째 되는 날을 조금더 편하게 다닐 수 잇었어요.

3일째 되는 새벽에 비행기를 타는 거라서, 2일째 되는 홍콩 여행날은 밤 9시까지 짐 보관이 필요 햇었는데

딱 저희한테 필요한 짐 보관소였어요~ 다른 분들도 유용하게 잘 사용하길 바랍니다^^*


1 comments

  1. Posted by 디디| 2015-09-27 18:32:10 |덧글달기

    좋은정보네요~~